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및 숨은 보험금 찾기(내보험 찾아줌 무료 서비스)

by 30대 정보 총정리 공장장 2024. 8. 4.
반응형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를 3분 만에 누구나 쉽게 조회하실 수 있는 무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가입한 보험이 많아서 헷갈리셨을텐데 해당서비스를 통해 한번에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약 12조의 지급되지 않은 숨은 보험금을 확인하셔서 꼭 자신의 보험금도 돌려받길 바랍니다.

 

내보험찾아줌-숨은보험금찾기

 

목차

 

 

내 보험 찾아줌 무료 서비스를 통해 모든 가입내역 및 미청구 보험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내가 가입한 보험 내역의 보장내역은 확인하시려면 내보험 다 보여 무료서비스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보험 다 보여 | 금융감독원 금융상품 (fss.or.kr)

 

내보험 다보여 | 금융감독원 금융상품

'내보험 다보여'에서 세부 보장내역을 확인해보세요 '내보험 다보여'는 내가 가입한 보험상품의 세부 보장내역을 한눈에 쉽게 확인하고, 내가 가입한 보험의 유사 연령대 대비 과부족 보장 등을

www.fss.or.kr

 

 

1.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방법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를 3분 만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무료 '내 보험 찾아줌'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금융감독원, 생명보험 및 손해보험 협회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내가 가입한 모든 생명보험, 손해보험 상품의 가입내역 및 미청구 보험금 내역을 24시간 조회가능합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는  '내 보험 찾아줌'이라는 무료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내 보험 찾아줌 홈페이지 접속

 

내보험찾아줌-홈페이지
내보험찾아줌-홈페이지

 

2.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선택 후 본인인증

 

내보험찾아줌-본인인증
내보험찾아줌-본인인증

 

3. 개인정보 동의

 

내보험찾아줌-개인정보동의
내보험찾아줌-개인정보동의

 

 

 

4.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보험가입내역 조회)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기간이 종료된 보험도 조회 가능합니다.

 

 

5. 미청구보험금 및 휴면보험금 확인

 

미청구 보험금 뿐만아니라 휴면보험금을 조회 후 보험금이 있다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내보험 찾아줌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글에서 내 보험 찾아줌 무료 서비스를 통한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내 보험 찾아줌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 후 가입한 보험내역 확인 및 숨은 보험금을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생명보험협회 내 보험 찾아줌 (insure.or.kr)

 

생명보험협회 내보험찾아줌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없을까?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숨은 보험금조회하기 상속인 방문조회 신청결과를 확인하실 분은 여기

cont.insure.or.kr

 

3.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3분만에 내 보험 조회 방법 BEST3 내 보험 확인

 

3분만에 내 보험 조회 방법 BEST3 내 보험 확인

많은 사람들이 만약을 대비해서 보험을 가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래전 가입한 보험에 대한 보장 내용 등이 기억이 안 날 수 있습니다. '내 보험 조회' 서비스를 통해서 누구나 쉽게 자신의

czeroone.tistory.com

내가가입한보험조회-내보험찾아줌
내가가입한보험조회-내보험찾아줌

 

 

반응형

댓글